UPDATED. 2024-04-30 04:55 (화)
 실시간뉴스
'슈스케2' 故 박보람,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
'슈스케2' 故 박보람,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보람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오전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는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또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보람은 비교적 최근인 약 4주 전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들을 담은 마지막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 속 박보람은 양손으로 브이를 그린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와 함께 박보람은 지난 3일 신곡 '보고싶다 벌써'도 발표했다.

박보람은 최근 사진에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숨을 거두기 불과 8일 전 신곡까지 선보였기에,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은 팬들을 더욱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지게 하고 있다.

박보람의 사망 비보에 팬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안타깝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등 애도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1994년 3월생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2014년 곡 '예뻐졌다'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보람은 이후 tvN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 '애쓰지 마요' 등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해 왔다.

박보람은 지난 2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가수 허각과 듀엣곡을 발표하고 활동하기도 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