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08:20 (목)
 실시간뉴스
MCND, 5월 21일 컴백 확정
MCND, 5월 21일 컴백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MCND의 미니 6집 '엑스텐'(X10)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어두운 배경 속 과녁판에 '엑스텐'의 티징 일정이 표시된 이미지로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양궁에서 과녁의 정중앙을 꿰뚫는 '엑스텐'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와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해 최고가 되겠다는 MCND의 당찬 포부를 느끼게 했다.

지난 2020년 데뷔 앨범 '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into the ICE AGE)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MCND는 비주얼과 가창력,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팀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투어 공연을 펼친 이들은 오랜 시간 갈고 닦은 탄탄한 실력과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하며 글로벌 팬덤을 한층 더 넓고 견고하게 확장했다.

MCND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 이후 6개월 만이다. '오드벤처'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올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뉴질랜드, 미국, 아랍에미리트, 오만, 폴란드, 튀르키예 등 수많은 국가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MCND는 지난 1월부터 2월 말까지 이어진 유럽과 미주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리스 아테네, 헝가리 부다페스트, 프랑스 파리, 리옹,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폴란드 바르샤바, 튀르키예 이스탄불까지 유럽 7개국 8개 도시에 이어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까지 미국 6개 도시를 순회하며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Queen 김경은 기자] 

Tag
#MCN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