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5:10 (월)
 실시간뉴스
농협, 내달 19일까지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최대 40% 할인
농협, 내달 19일까지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최대 40% 할인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4.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경제지주와 농협창업농지원센터는 청년농부 집중 육성의 일환으로 내달 19일까지 농협몰에서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 
농협경제지주와 농협창업농지원센터는 청년농부 집중 육성의 일환으로 내달 19일까지 농협몰에서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 

 

농협경제지주와 농협창업농지원센터는 청년농부 집중 육성의 일환으로 5월 19일까지 농협몰에서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협청년농부사관학교 졸업생에게 온라인 유통채널 참여 기회 제공 및 직접 생산한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도모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청년농부가 재배하고 농협이 엄선한 ▲고당도 대추방울토마토 ▲영양가득 착즙 사과주스 ▲천연 스틱벌꿀 ▲동물복지 유정란 등 우리 농산물 및 가공식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농협몰은 이외에도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 농산물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산지택배 ▲하나로마트 매장 상품을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는 e-하나로마트 ▲전날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오전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수도권, 일부지역 제외) 등을 운영하며 고객 편의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농협은 앞으로도 청년농업인 역량강화를 위하여 농협몰을 활용한 온라인 판로확대 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소비 트렌드에 맞춘 농산물·가공식품 판매 지원, 신규 판로 개척, 브랜딩 등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청년 창업농의 어려움 중 하나가 판로 확보인 만큼 성공적인 영농정착을 위해 농협만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지원책을 적극 강구하겠다”며 “앞으로도 알차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선순환 유통혁신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창업농지원센터는 청년창업농 육성을 위해 청년농부사관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졸업 후 영농정착을 위한 맞춤형 전문컨설팅 및 원스톱 종합 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신규섭 기자 사진제공 농협경제지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